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안녕하세요. 2004년 1월 9일 ○○○○○를
후기작성: 기경석 [ 서울 성북구 ]
안녕하세요. 2004년 1월 9일 ○○○○○를 통해 이사를 한 무기(moogee)입니다.

이사를 앞두고 준비를 하나도 안하고 있다가 이사 날짜 열흘 전이 되서야 발등에 떨어진 불을 실감하고 준비에 나섰습니다. 준비래봐야 이삿짐 센터를 선택하는 것, 그리고 이사갈 집의 장판도배를 해결하는 것이었죠.

예전같으면 신용카드에 딸려오는 찌라시 혹은 아파트 관리비 영수증에 붙어 있는 광고를 보고 여기저기 전화를 해서 알아봤을텐데, 이번에는 그냥 인터넷에서 찾아보기로 하고 여기저기 둘러봤더니 R114의 24mall이 눈에 띄더군요. 24mall 견적시스템이 꽤 잘 만들어져있길래, 옳거니 하구 신청을 해봤는데 신청 후 딱 2시간만에 17군데에서 견적이 오더군요. 견적이 토탈금액만 떨렁 나오면 신뢰가 안갈텐데, 기본비용에 사다라차 비용, 에어컨 탈부착 비용 등등 세세하게 항목별로 견적이 와서 비교하기가 좋았습니다. 여러 업체에서 견적이 왔지만 금액은 대동소이(맥시멈 5만원 정도 차이)했기에 이용하신 분들의 평가를 중심으로 업체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만족도가 100%인 ○○○○○를 선택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한마디로 대만족!! 약속했던 시간인 아침 8시에 1분도 늦지 않고 도착해서 척척 일을 진행하시는 걸 보니 감동적이더군요. 대한민국의 이사 써비스가 이렇게 달라졌나 하며 무척 놀랐습니다. 특히 이사 후 뒷정리를 할 때 스팀청소에 가구청소까지 다 해주시고 냉장고 청소, 그릇청소, 신발장 청소는 기본이고, 전기배선은 물론 전화선까지 다 따주시고 실리콘으로 고정까지 해주니 더 할 말이 없더군요.

너무 칭찬만 하는 것 같아서 흠을 잡고 싶은데, 솔직히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저도 이용하기 전에는 사용후기를 보면서 직원들이 홍보용으로 올려둔거 아닐까 하는 의심이 있긴 했는데, 직접 겪어보니 그렇지가 않더군요. 혹시나 이 글도 홍보글 아냐 하는 분들을 위해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자면 저는 일본여행정보 jtour.com (http://www.jtour.com)을 운영하고 있는 무기라고 합니다. 절대 과장이나 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제휴를 통해 운영되며, 등록된 상품 및 서비스는 '(주)빌리보드'의 책임하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빌리보드'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주)빌리보드 고객센터
02-2698-9908 권순창 차장 webmaster@showdeco.co.kr 평일 : 09:00 ~ 18: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